엔데이트립 멤버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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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데이트립 멤버십 약관
- 본 약관은 엔타비글로벌(주)(이하 "당사")에서 제공하는 여행 상품 브랜드 "엔데이트립 멤버십 서비스"(이하 "멤버십")의 약관입니다.
- 멤버십 가입 상품의 판매, 회원가입, 멤버십 서비스는 당사에서만 제공하며 당사가 진행한 이외의 경로를 통한 멤버십 상품의 구매, 회원가입,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은 멤버십 효력을 가질 수 없습니다.
- 멤버십 상품의 판매는 당사에서만 판매하고 당사의 공식 홈페이지, 온라인 쇼핑몰, 여행 플랫폼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실제 가입과 서비스의 제공은 당사의 공식 홈페이지(https://ntabi.co.kr)를 통해 제공됩니다.
- 멤버십 등급은 엔데이트립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2개 등급(스탠다드, 프리미엄)으로 구분됩니다.
- 버스투어 이용 시 NO SHOW 및 취소 규정 적용을 위해 환급 형식(상품 금액 결제 후 탑승 종료 시 전액 환급)으로 혜택이 제공됩니다.
- 멤버십 서비스 이용 후 환급을 위해 멤버십 회원의 환급 계좌를 사전에 확인, 보관합니다.(가입 종료 시까지)
- 멤버십 서비스 이용 후 환급은 실제 버스투어 상품 이용(탑승일 기준) 후 3일 이내 알려주신 환급 계좌로 환급되며, 환급이 확인되지 않을 시 담당자에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멤버십 가입비용과 멤버십 규정에 의한 환급상품은 포인트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.
- 멤버십 가입 시 엔타비글로벌(주), 엔데이트립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포함되며 개인정보취급방침, 이용약관, 여행약관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- 멤버십 가입 시 가입자의 여권정보(여권사본)을 필수로 수집합니다.
- 미성년자의 멤버십 가입의 경우 법정대리인(부모 등)의 동의(인감 날인 동의서, 인감증명서 등의 구비서류 제시)를 얻어야 합니다.
- 멤버십 가입 전 코스 예약(구매) 고객의 경우 멤버십 가입 시 기존 코스 예약(구매) 금액은 환불 혹은 차액만 결제하시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합니다.
- 멤버십 가입 완료 후 즉시 멤버십 혜택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- 멤버십 가입 완료 후 철회 및 취소, 환불은 일체 불가능합니다.(해외여행결격사유 발생에도 적용)
- 엔타비글로벌(주), 엔데이트립 공식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멤버십도 자동 해지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.
- 멤버십은 양도가 불가능하며 다음의 경우 1회 양도가 가능합니다.(가입자 당사자의 사망, 사망진단서 서류 제출 必)
- 코스의 예약은 엔타비글로벌(주), 엔데이트립 공식 홈페이지 및 상담사를 통해 유선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.
- 버스투어의 예약은 최대 3건까지 동시 예약이 가능하며 3건이 넘어가는 예약은 제한됩니다.
- 코스는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.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임의 탑승은 불가능합니다.
- 멤버십 회원의 경우 투어 탑승 시 회원 본인 확인을 위해 여권 제시가 필수이며, 본인 확인이 불가능 한 경우 탑승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- 코스 이용 시 규정은 상품에 명시된 내용을 토대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- 코스 예약 시 해당 일자의 잔여 좌석 유무에 따라 확정됩니다.
- 코스 예약 후 취소는 1일 전까지 가능합니다.
- 투어 당일 NO SHOW, 당일 취소의 경우 결제하신 상품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
- 3회 이상 NO SHOW가 확인될 경우 멤버십 자격 박탈, 결제하신 상품금액과 멤버십 가입비는 환불되지 않으며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- 멤버십 특전은 엔타비글로벌(주), 당사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여행상품 이용 시 적용됩니다.
- 코스의 운행 종료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에 고지 없이 종료 될 수 있습니다.
- 등급별 이용 가능한 코스는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적용 기간으로부터 30일 전 멤버십 가입자에게 사전고지 합니다.
- 해외(일본, 대만 등) 현지 비용(차량, 가이드, 관광시설 및 현지 국가의 관할국에서 정한 비용) 인상으로 인한 단품의 요금 인상이 불가피할 경우 멤버십 가입비도 인상될 수 있으며 아래의 개정 시 통지 방법으로 고지됩니다.
-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, 개정하고자 할 경우 개정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5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(단,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최소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사전고지 합니다.)
a. e-mail 통보, b. SMS 통보, c. 공식 홈페이지 고시, d.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
- 당사의 사정으로 인해 멤버십 서비스는 중단될 수 있으며 중단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최소 30일 이전에 멤버십 서비스 중단 사실을 다음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a. e-mail 통보, b. SMS 통보, c. 공식 홈페이지 고시, d.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
- 당사의 사정으로 인해 멤버십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멤버십 가입 회원의 서비스 이용 횟수(버스투어 상품 탑승 횟수)와 상관없이 아래의 내용을 토대로 환불 됩니다.
(멤버십 가입 금액 ÷ 12개월) x 잔여 개월 수
이제 일본·대만에서 뭐 할지 고민하지 마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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